아직 서비스 오픈되지 않은 테스트 버전입니다.

3 > wt_writer_01님의 소설

본문 바로가기

배경색
글자크기
- 2 +
줄간격
- 3 +
저작권

3화

타이틀: 사탕

시작:
씬 1: 미술 교실
초등학생들이 미술 수업을 받고 있다. 수업이 끝나자, 수업을 맡고 있는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미리 준비한 사탕을 나누어 주었다.

선생님: (학생들에게 사탕을 나누어 주며) 오늘 수업이 끝나서, 사탕을 나눠드릴게요. 모두 잘 받으세요.

학생들: (기뻐하며) 감사합니다 선생님!

씬 2: 한 학생의 자리에서
한 학생이 자기 자리에서 사탕을 살피고 있다. 그런데, 옆자리 학생이 자신의 사탕을 보자, 이를 빼앗아 먹어버렸다.

학생1: (자신의 사탕을 들고 살펴보며) 이건 뭐지? (옆에서) 와, 근데 이 사탕은 정말 맛있겠는걸? (사탕을 들고 있는 학생2를 보며) 어? 내 사탕이 없잖아? (마음속으로) 이건 뭐지? 내가 실수로 놓아뒀나?

씬 3: 학생들의 대화
다른 학생들도 자신의 사탕을 먹고 있는데, 한 학생이 누군가가 자신의 사탕을 빼앗은 것 같다는 말을 하자, 다른 학생들이 자신의 사탕을 보호하기 시작한다.

학생3: (사탕을 보호하기 시작하며) 이 사탕은 내가 지킬게!
학생4: (같이 동참하며) 우리도 지킬게!
학생5: (감탄하며) 여기까지 왔는데, 이 사탕은 꼭 지켜야지!

씬 4: 교실 밖에서
한 학생이 교실 밖에서 자신의 사탕을 살피고 있다. 그 때, 다가온 동생이 자신의 사탕을 보자, 이를 빼앗아 먹어버린다.

학생6: (사탕을 들고 있는데) 어? 이 사탕도 뭐지?

씬 1: 미술 교실
초등학생들이 미술 수업을 받고 있다. 수업이 끝나자, 수업을 맡고 있는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미리 준비한 사탕을 나누어 주었다.

선생님: (학생들에게 사탕을 나누어 주며) 오늘 수업이 끝나서, 사탕을 나눠드릴게요. 모두 잘 받으세요.

학생들: (기뻐하며) 감사합니다 선생님!

씬 2: 한 학생의 자리에서
한 학생이 자기 자리에서 사탕을 살피고 있다. 그런데, 옆자리 학생이 자신의 사탕을 보자, 이를 빼앗아 먹어버렸다.

학생1: (자신의 사탕을 들고 살펴보며) 이건 뭐지? (옆에서) 와, 근데 이 사탕은 정말 맛있겠는걸? (사탕을 들고 있는 학생2를 보며) 어? 내 사탕이 없잖아? (마음속으로) 이건 뭐지? 내가 실수로 놓아뒀나?

씬 3: 학생들의 대화
다른 학생들도 자신의 사탕을 먹고 있는데, 한 학생이 누군가가 자신의 사탕을 빼앗은 것 같다는 말을 하자, 다른 학생들이 자신의 사탕을 보호하기 시작한다.

학생3: (사탕을 보호하기 시작하며) 이 사탕은 내가 지킬게!
학생4: (같이 동참하며) 우리도 지킬게!
학생5: (감탄하며) 여기까지 왔는데, 이 사탕은 꼭 지켜야지!

씬 4: 교실 밖에서
한 학생이 교실 밖에서 자신의 사탕을 살피고 있다. 그 때, 다가온 동생이 자신의 사탕을 보자, 이를 빼앗아 먹어버린다.

학생6: (사탕을 들고 있는데) 어? 이 사탕도 뭐지?

씬 1: 미술 교실
초등학생들이 미술 수업을 받고 있다. 수업이 끝나자, 수업을 맡고 있는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미리 준비한 사탕을 나누어 주었다.

선생님: (학생들에게 사탕을 나누어 주며) 오늘 수업이 끝나서, 사탕을 나눠드릴게요. 모두 잘 받으세요.

학생들: (기뻐하며) 감사합니다 선생님!

씬 2: 한 학생의 자리에서
한 학생이 자기 자리에서 사탕을 살피고 있다. 그런데, 옆자리 학생이 자신의 사탕을 보자, 이를 빼앗아 먹어버렸다.

학생1: (자신의 사탕을 들고 살펴보며) 이건 뭐지? (옆에서) 와, 근데 이 사탕은 정말 맛있겠는걸? (사탕을 들고 있는 학생2를 보며) 어? 내 사탕이 없잖아? (마음속으로) 이건 뭐지? 내가 실수로 놓아뒀나?

씬 3: 학생들의 대화
다른 학생들도 자신의 사탕을 먹고 있는데, 한 학생이 누군가가 자신의 사탕을 빼앗은 것 같다는 말을 하자, 다른 학생들이 자신의 사탕을 보호하기 시작한다.

학생3: (사탕을 보호하기 시작하며) 이 사탕은 내가 지킬게!
학생4: (같이 동참하며) 우리도 지킬게!
학생5: (감탄하며) 여기까지 왔는데, 이 사탕은 꼭 지켜야지!

씬 4: 교실 밖에서
한 학생이 교실 밖에서 자신의 사탕을 살피고 있다. 그 때, 다가온 동생이 자신의 사탕을 보자, 이를 빼앗아 먹어버린다.

학생6: (사탕을 들고 있는데) 어? 이 사탕도 뭐지?

씬 1: 미술 교실
초등학생들이 미술 수업을 받고 있다. 수업이 끝나자, 수업을 맡고 있는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미리 준비한 사탕을 나누어 주었다.

선생님: (학생들에게 사탕을 나누어 주며) 오늘 수업이 끝나서, 사탕을 나눠드릴게요. 모두 잘 받으세요.

학생들: (기뻐하며) 감사합니다 선생님!

씬 2: 한 학생의 자리에서
한 학생이 자기 자리에서 사탕을 살피고 있다. 그런데, 옆자리 학생이 자신의 사탕을 보자, 이를 빼앗아 먹어버렸다.

학생1: (자신의 사탕을 들고 살펴보며) 이건 뭐지? (옆에서) 와, 근데 이 사탕은 정말 맛있겠는걸? (사탕을 들고 있는 학생2를 보며) 어? 내 사탕이 없잖아? (마음속으로) 이건 뭐지? 내가 실수로 놓아뒀나?

씬 3: 학생들의 대화
다른 학생들도 자신의 사탕을 먹고 있는데, 한 학생이 누군가가 자신의 사탕을 빼앗은 것 같다는 말을 하자, 다른 학생들이 자신의 사탕을 보호하기 시작한다.

학생3: (사탕을 보호하기 시작하며) 이 사탕은 내가 지킬게!
학생4: (같이 동참하며) 우리도 지킬게!
학생5: (감탄하며) 여기까지 왔는데, 이 사탕은 꼭 지켜야지!

씬 4: 교실 밖에서
한 학생이 교실 밖에서 자신의 사탕을 살피고 있다. 그 때, 다가온 동생이 자신의 사탕을 보자, 이를 빼앗아 먹어버린다.

학생6: (사탕을 들고 있는데) 어? 이 사탕도 뭐지?

씬 1: 미술 교실
초등학생들이 미술 수업을 받고 있다. 수업이 끝나자, 수업을 맡고 있는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미리 준비한 사탕을 나누어 주었다.

선생님: (학생들에게 사탕을 나누어 주며) 오늘 수업이 끝나서, 사탕을 나눠드릴게요. 모두 잘 받으세요.

학생들: (기뻐하며) 감사합니다 선생님!

씬 2: 한 학생의 자리에서
한 학생이 자기 자리에서 사탕을 살피고 있다. 그런데, 옆자리 학생이 자신의 사탕을 보자, 이를 빼앗아 먹어버렸다.

학생1: (자신의 사탕을 들고 살펴보며) 이건 뭐지? (옆에서) 와, 근데 이 사탕은 정말 맛있겠는걸? (사탕을 들고 있는 학생2를 보며) 어? 내 사탕이 없잖아? (마음속으로) 이건 뭐지? 내가 실수로 놓아뒀나?

씬 3: 학생들의 대화
다른 학생들도 자신의 사탕을 먹고 있는데, 한 학생이 누군가가 자신의 사탕을 빼앗은 것 같다는 말을 하자, 다른 학생들이 자신의 사탕을 보호하기 시작한다.

학생3: (사탕을 보호하기 시작하며) 이 사탕은 내가 지킬게!
학생4: (같이 동참하며) 우리도 지킬게!
학생5: (감탄하며) 여기까지 왔는데, 이 사탕은 꼭 지켜야지!

씬 4: 교실 밖에서
한 학생이 교실 밖에서 자신의 사탕을 살피고 있다. 그 때, 다가온 동생이 자신의 사탕을 보자, 이를 빼앗아 먹어버린다.

학생6: (사탕을 들고 있는데) 어? 이 사탕도 뭐지?

씬 1: 미술 교실
초등학생들이 미술 수업을 받고 있다. 수업이 끝나자, 수업을 맡고 있는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미리 준비한 사탕을 나누어 주었다.

선생님: (학생들에게 사탕을 나누어 주며) 오늘 수업이 끝나서, 사탕을 나눠드릴게요. 모두 잘 받으세요.

학생들: (기뻐하며) 감사합니다 선생님!

씬 2: 한 학생의 자리에서
한 학생이 자기 자리에서 사탕을 살피고 있다. 그런데, 옆자리 학생이 자신의 사탕을 보자, 이를 빼앗아 먹어버렸다.

학생1: (자신의 사탕을 들고 살펴보며) 이건 뭐지? (옆에서) 와, 근데 이 사탕은 정말 맛있겠는걸? (사탕을 들고 있는 학생2를 보며) 어? 내 사탕이 없잖아? (마음속으로) 이건 뭐지? 내가 실수로 놓아뒀나?

씬 3: 학생들의 대화
다른 학생들도 자신의 사탕을 먹고 있는데, 한 학생이 누군가가 자신의 사탕을 빼앗은 것 같다는 말을 하자, 다른 학생들이 자신의 사탕을 보호하기 시작한다.

학생3: (사탕을 보호하기 시작하며) 이 사탕은 내가 지킬게!
학생4: (같이 동참하며) 우리도 지킬게!
학생5: (감탄하며) 여기까지 왔는데, 이 사탕은 꼭 지켜야지!

씬 4: 교실 밖에서
한 학생이 교실 밖에서 자신의 사탕을 살피고 있다. 그 때, 다가온 동생이 자신의 사탕을 보자, 이를 빼앗아 먹어버린다.

학생6: (사탕을 들고 있는데) 어? 이 사탕도 뭐지?

씬 1: 미술 교실
초등학생들이 미술 수업을 받고 있다. 수업이 끝나자, 수업을 맡고 있는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미리 준비한 사탕을 나누어 주었다.

선생님: (학생들에게 사탕을 나누어 주며) 오늘 수업이 끝나서, 사탕을 나눠드릴게요. 모두 잘 받으세요.

학생들: (기뻐하며) 감사합니다 선생님!

씬 2: 한 학생의 자리에서
한 학생이 자기 자리에서 사탕을 살피고 있다. 그런데, 옆자리 학생이 자신의 사탕을 보자, 이를 빼앗아 먹어버렸다.

학생1: (자신의 사탕을 들고 살펴보며) 이건 뭐지? (옆에서) 와, 근데 이 사탕은 정말 맛있겠는걸? (사탕을 들고 있는 학생2를 보며) 어? 내 사탕이 없잖아? (마음속으로) 이건 뭐지? 내가 실수로 놓아뒀나?

씬 3: 학생들의 대화
다른 학생들도 자신의 사탕을 먹고 있는데, 한 학생이 누군가가 자신의 사탕을 빼앗은 것 같다는 말을 하자, 다른 학생들이 자신의 사탕을 보호하기 시작한다.

학생3: (사탕을 보호하기 시작하며) 이 사탕은 내가 지킬게!
학생4: (같이 동참하며) 우리도 지킬게!
학생5: (감탄하며) 여기까지 왔는데, 이 사탕은 꼭 지켜야지!

씬 4: 교실 밖에서
한 학생이 교실 밖에서 자신의 사탕을 살피고 있다. 그 때, 다가온 동생이 자신의 사탕을 보자, 이를 빼앗아 먹어버린다.

학생6: (사탕을 들고 있는데) 어? 이 사탕도 뭐지?

logo우노툰에 게시된 모든 콘텐츠들은 저작권법에 의거하여 보호 받고 있습니다.

저작권자 또는 우노툰의 승인 없이 콘텐츠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복제, 전송, 배포 및 기타의 방법으로 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저작권법에 의해 법적 조치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.

0.00(0)
시나리오/희곡 베스트 추천
  • 아직 등록된 작품이 없습니다.

댓글(0)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신고하기 close
작성자
내용

신고사유


신고하신 댓글은 운영정책에 따라 처리되며, 허위 신고시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10

좌우로 드래그하세요.

내 포인트:0P 보유 0P 보너스 0P

우노맛 사탕 0화를 구매합니다.

취소